카테고리 없음

가정에서 친환경 제품을 올바르게 조합하여 에너지 비용을 가장 많이 절감하는 방법

우유윈디 2020. 7. 20. 21:47


가정에서 친환경 제품을 올바르게 조합하여 에너지 비용을 가장 많이 절감하는 방법



실제로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에너지와 자원의 양을 줄이는 것은 꽤 쉽다.


몇 가지 사려 깊은 변화는 당신의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구서에 있는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계속하십시오.




태양열 난방 시스템을 사용하여 집 안과 수영장, 온수 욕조의 난방 물 가격을 낮추십시오.


태양열 온수기는 전기 또는 가스 구동 온수 시스템보다 훨씬 에너지 효율이 높다.


태양계는 수온을 안정시키기 위해 태양 에너지를 사용한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중 일부는 선불 비용이 더 들지만 녹색 에너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태양 전지판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친환경적이 되도록 돕는 여러분의 집에 쉽게 추가할 수 있다.


그러나 이 일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은 집이 얼마나 햇빛에 노출되어 있느냐 하는 것이다.


그늘은 어떤 면에서는 가치가 있지만, 태양 에너지를 고려할 때 그것은 복잡한 요소가 될 수 있다.




용해로 필터는 매월 청소하고 매년 교체해야 한다.


온풍기 레지스터용 필터도 설치하십시오.


이것은 이물질이 난방 도관을 막는 것을 막는다.




가능하면 찬물로 빨래를 해라.


세탁하는 동안 거의 90%의 에너지 소비는 온수 사용의 결과물이다.


세제가 품질이 좋다면 찬물을 사용하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한다.


세탁기에 넣을 옷이 가득 찰 때만 세탁하십시오.




현재 가정용 난방용으로 연료 오일을 사용하는 경우 현지 정비사에게 바이오디젤 연료로 전환하는 방법을 문의하십시오.


일부 시스템은 바이오디젤을 사용하기 위해 어떠한 수정도 필요하지 않다.


바이오 디젤 연료는 기존 석유 기반 연료 오일보다 효율적이고 깨끗하게 연소된다.




식기세척기가 있다면 반드시 식기세척기가 가득 찰 때만 작동하도록 한다.


안에 얼마나 많은 음식이 들어있든 상관없이, 동일한 양의 물과 에너지가 사용된다.


식기 세척기를 작동시킬 때는 반드시 에너지 절약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이 기능은 식기 세척기에 에어드레싱을 한다.




난입한 창문과 문이 가정에 설치되었을 때 공기 흐름은 더 잘 조절될 수 있다.


이는 폭풍우 창과 문이 바람을 막아 찬 공기가 집에 덜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주택 소유자들은 전기요금에서 상당한 절감 효과를 보게 될 것이며, 한번 난입한 창문과 문이 그들의 집에 설치되면 그들의 집의 에너지 효율이 최대 45퍼센트까지 증가함으로써 혜택을 받게 될 것이다.




에너지를 절약하려면 데스크탑 PC 대신 노트북을 선택하십시오.


특히 데스크톱이 인터넷이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사용되고 있는 경우 랩톱은 데스크톱보다 전기를 약 75% 적게 사용한다.


노트북이 있으면 어디든 컴퓨터를 가져갈 수 있다.




이 기사의 아이디어와 제안을 사용하여 가정에 보다 친환경적인 방법을 통합하십시오.


여러분의 에너지 요금이 내려가고 여러분이 환경을 위해 하고 있는 이득이 증가할 것이다.


각각의 아이디어를 하나씩 실행해 보면, 그것을 깨닫기 전에 당신은 매우 푸른 집에서 살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