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을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십시오.

우유윈디 2020. 7. 20. 21:46


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을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십시오.




당신은 이제 공황 발작에 대항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로 선택했다.


그러면 정말 필요한 안도감으로 이어질 수 있어! 하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디서 치료를 받아야 할지 모를 수도 있다.


다행히도, 다음 작품은 공황에 대처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을 제공한다.


팁은 당신이 필요한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악을 듣는 것은 공황 발작이 시작될 때 느끼는 불안과 싸우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가사를 잘 들어라.


그 노래가 차분하고 평화롭다면 분명 그 속에서 뭔가 영감을 줄 만한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또한 당신의 신체적인 증상으로부터 여러분을 혼란스럽게 한다.


심장마비나 숨쉬기가 힘들다고 걱정하는 대신 음악에 집중하는 겁니다.


이것은 당신이 공황상태로 더 나아가지 않고 진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공황 발작에 영원히 갇힌 적이 있는가? 너는 몸과 감정을 통제하고 있어!



최선을 다해 원근법을 생각하고 두려워할 것이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누군가 현저한 위협을 가하고 있나? 아마도 당신의 두려움은 거의 또는 전혀 가망이 없거나 실제로 일어날 것이다.




훈련된 전문가와 함께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 경우가 많지만 가까운 친구나 가족이라도 좋은 대체 치료사가 될 수 있다.


치료사는 당신의 불안의 이유를 알아내는 데 여전히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이것은 더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공황발작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공격을 둘러싼 상황을 주목해야 한다.


어떤 위험도 없으며, 신경계가 지나치게 긴장되어 공황 발작만 하고 있다는 것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이 단계를 밟으면 공황 발작이 곧 해결될 수 있도록 감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이 문제의 심각성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사고 과정을 이용하는 것은 일부 공황적인 감정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불안감을 가지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감시하라.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극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의 불안 정도를 감시함으로써, 여러분은 그것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높은 인식 상태는 여전히 지속될 수 있는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감소시켜야 한다.




때로는 불안감 발작의 진통에서 자신을 다시 끌어내는 것이 가능하다.


심지어 당신의 마음 한가지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생각에 행동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니 당신의 비합리적인 감정이 당신에게 무엇을 말해도, 그 반대로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의 행동이 종종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한데, 긍정적인 행동은 여러분이 경험하고 있는 공황 발작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당신은 자신에 대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이제 도움을 구하고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 외에도 중요한 것을 잊어버린다면 이 글로 돌아갈 수도 있다.